김우산팀장의 케이블유선방송 :: 공공와이파이, 개인정보 털린다
Reading Media2020. 7. 20. 15:14
tv조선 판


tv조선 뉴스인데요,
공공와이파이 조심해야겟어요
개인정보 탈탈~~ 털린답니다~

해킹 과정은 이러합니다
공유기는 하나의 피씨랑 같아서
해킹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종종 핸폰에 이상한문자가 오는경우가 잇는데
의심스러운 거엿네요

공짜와이파이 좋다고 생각햇는데
딱히 좋은것만은 아니엇네요


빵먹으러 갓을때나
차마시러 커피숍 들어갓을때도
당연스레 그곳 샵의 와이파이연결해서
쓰곤햇거든요
내핸폰요금 아끼려구요~~ㅋ


알고도 속고
모르고도 속고
현대인의 생활이 이러하네요 ㅜㅜ



Posted by 김us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