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산팀장의 케이블유선방송 :: 커피만 세번째 포스팅이네요~
Life Story2019. 5. 20. 12:08


커피만 세번째 포스팅이예요~!  


요즘 스트레스 때문인지 

나도모르게 

커피를 많이 마시게 되네요, 


오랫동안 하루 1잔씩 

마시는걸 잘 지켜왔는데, ㅜㅜ 

 


한동안 

베트남커피 맛있다고 자랑했는데 

그동안 포디움 커피먹은걸 보니까 ㅎ 

많이 먹었네요,, 

나는 물을 많이넣어 

커피를 엻게 타먹는 편이라 

이 정도면 무지 많이 먹은 겁니다 



평소에 이구아수를 즐기는데요, 

콜레스테롤과 고지혈에 좋지 않아서 

다른 커피는 자제합니다~^^ 



우리나라가 

커피공화국이 되어가고 있기 때문에 

남들이 커피타령을 하면  

어휴~ 우리나라가 언제부터?  

커피 마시며 살았다고~! 

이러면서 푸념하기도 하는데, 


나는 

오랫동안 하루 2식을 해와서 

아침에는 

모닝커피와 견과류로 

식사를 대용합니다 


그럼 점심을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지금 배고프니까 

점심먹으러 가야겠어요~


몸생각해서 

커피는 적당히 마시도록 해요~~! 



어제 비가 많이 와서 

오늘 하늘이 너무 깨끗합니다 

점심 맛있게 드세요~~!^^





 








Posted by 김usan